모든 취향에 맞는 나이트클럽과 디스코가 있는 방콕의 밤문화는 항상 자유롭고 강렬하며 저렴한 엔터테인먼트를 대량으로 보장합니다.
사실 태국도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성매매는 불법입니다. 그러나 국가에서 터치를 하지 않습니다. 국가를 움직이고 있는 군부와 성매매 업소는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죠.
태국 방콕, 파타야, 치앙마이, 푸켓 여행정보, 유흥, 태국 방콕 밤문화, 방콕 변마, 방콕 물집, 클럽, 파타야 등 태국의 모든 정보를 공유해드리며 검증된 업소로 안전한 유흥을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방콕에서는 나나플라자와 소이카우보이가 아고고바로 유명한 지역이니 구경한번 해 보시는걸 추천드리지만, 아무생각없이 구경하고 한잔씩 사주다보면 너무 많은 돈을 쓸지도 모르니 적당히 즐겨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특히 한국인이 많이 찾는 방콕변마로는 ‘풀문 마사지’와 ‘스타킹 마사지’, ‘사잔카’는 방콕에서 꼭 체험해봐야 할 곳들입니다.
저를 관리해준 친구는 작은 체구에 순박하게 생긴 앳된 얼굴의 푸잉이였는데요.
중간이 뚫려있어서 보자마자 머리 속으로 엄청나게 많은 상상을 하게 되더군요.
그런데 이젠 마담이 붙습니다. 마담이 춤추는 여성들 중에 선택하라고 종용을 하실 거에요. 옆자리 술 상대를 선택하라는 것인데요. 이때 굳이 선택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는 방콕의 또 다른 홍등가입니다. 성인 유흥 장소로 잘 알려진 곳이지만 심야 운동을 찾는 것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저녁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휴식을 취하고 진행 상황을 볼 수 있는 더 조용한 바가 있습니다.
방콕에는 일반 마사지샵부터 특별한 경험(변마)을 제공하는 곳까지 아주 다양한데요.
- 가장 유명한 클러러빙 거리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바, 클럽, 레스토랑 등이 모여있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각종 페스티벌이나 행사도 자주해서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방콕유흥 에서 야시장 현지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멋진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런 방법들을 통해 방콕에서의 밤을 즐겁게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방콕유흥 통로나 에까마이 쪽에도 클러빙을 하러 많이 가는 추세인데 유명한 곳으로는 통로에 있는 테라와 에까마이에 있는 돕앤더티 입니다.
물론 방콕의 밤문화는 이런 류의 술을 마시면서 음악을 즐기는 유흥문화 뿐만 아니라 변형 마사지와 우리나라 터키탕 형식의 물집 시스템과 같은 마사지 부류 또한 통틀어서 방콕 밤문화 라고 통칭하고 있습니다.